-
견미리 나이 전남편 두 번째 남편 이홍헌 딸 이유비 사위 이승기 집 리즈 팩트카테고리 없음 2025. 4. 30. 23:17
여러 드라마에서 주연과 조연을 오가며 다수의 작품 활동을 통해 스타 배우로 불리는 견미리.
프로필
출생: 1965년 1월 27일
나이: 60세
고향: 서울
리즈시절
견미리는 1984년 MBC 1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80년대부터 활동한 배우인데요. 2003년 인기드라마 대장금에서 악역 최상궁역으로 출연하며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결혼, 첫 번째 남편
탤런트 임영규와 견미리는 결혼을 하면서 부부의 인연을 맺었는데요. 결혼 당시 견미리는 24살 어린 나이에 결혼을 선택했어요. 하지만 행복도 잠시 둘은 이혼하게 되었는데요. 백반기행에 출연한 견미리는 이혼이유에 대해 어린 나이에 결혼해 서로 다른 사람과 가치관 차이의 무게가 무거웠다며 고백했어요.
결혼 후 이유비, 이다인 두 딸을 낳았고, 1993년 전남편 임영규와 이혼 후 두 딸은 견미리가 양육했다고 해요.
재혼
1998년 사업가 이홍헌과 재혼을 해 두번째 남편과 사이에 아들 이기백을 낳았어요. 견미리 아들도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가수로 힙합과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견미리 집
재혼 이후 견미리는 두딸과 남편 가족이 다 같이 지내는 집을 공개했는데요. 어마어마한 스케일에 다들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는데요. 지하 2층에서 지상 4층으로 있는 총 6층 단독주택으로 마치 미국의 저택을 방불케 했어요.
견미리 팩트
견미리는 2012년 애경산업에서 판매하는 화장품 팩트 모델로 활동해 왔는데요. 그래서 일면 견미리 팩트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팩트 하나로 1년에 1300억 매출을 달성해 정말 많은 한국 여성들이 사용했다고 불리기도 했어요. 일본 등 아시아에도 수출되어 완판을 하기도 하며 수년간 인기 제품이었어요.
사위 이승기
둘째 딸 이다인이 인기 배우 겸 가수 이승기와 결혼해 깜짝 놀라게 했었는데요. 견미리 자녀와 사위까지 모두 연예인 집안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