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미란 나이 남편 아들 성형 다이어트 드라마카테고리 없음 2025. 12. 30. 13:12

배우 라미란 프로필
나이: 1975년 3월 6일생, 50세
고향: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키: 162cm
체중: 53kg
데뷔: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 20년차 배우

결혼스토리
배우 라미란은 방송에서 남편과의 스토리를 공개하며 큰 웃음을 주었는데, 라미란 남편은 과거 신성우의 매니저였던 김진구씨와 2003년 결혼했습니다. 신성우와 함께 출연한 뮤지컬에서 그의 매니저였던 남편과 친구사이로 지냈는데 공연 연습있을 때 살뜰히 챙겨주는 모습에 반해 사귀게 되었다고 하네요. 1년 반 열애하고 결혼했지만 결혼 당시 남편의 회사 사정이 좋지않아 생활고에 시달렸었다고 하는데요.

남편도 회사에서 퇴사하게 되고, 라미란도 연극배우로 활동을 이어갔지만 무명배우라 연봉 400만원으로 부부가 생활하기 빠듯했다고 해요. 그리고 임신까지 해 생활적으로 엄청 힘들었다고. 과거 예능 방송 택시에 출연했을 당시 남편이 막노동을 하고 있다며 남편이 자랑스럽다고 고백했습니다. 현재 남편은 공인중개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들 공개
남편과 사이에 아들을 두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출연 당시 여군 입대 앞두고 집에서 가족들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군입대 하는 엄마에게 격려와 함께 살 빼고 오라고 하는 귀여운 아들이 나왔어요. 아들은 인천체육고등학교 졸업 후 현재 사이클 선수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통통했던 과거와 달리 홀쭉한 외모로 선 모습이 주목을 받았는데요. 13kg 살을 빼는데 성공한 라미란. 다들 다이어트 성공 비결을 궁금해했는데, 운동과 식단을 하며 기본에 충실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살면서 다이어트 평생 해왔다며, 하지만 빠지면 다시 찌고 요요가 오면서 성공과 실패의 연속이었다며 이번이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라고 생각하고 단기 말고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고 1년간 한 달에 1kg씩 천천히 살을 뺏다고 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