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얼리 이지현 미용실 나이 이혼 남편 제이제이 가수카테고리 없음 2025. 11. 4. 21:38

두번의 이혼 아픔을 딛고 새롭게 미용사가 된 이지현의 근황이 알려졌지만 갑자기 예약을 받을 수 없다니 무슨일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어요. 가수 이지현 프로필, 가족사, 미용실 알아보았습니다.
쥬얼리 이지현 프로필
나이: 1982년 10월 12일생, 42세
고향: 서울 강서구
데뷔: 1998년 그룹 가수 써클 1집 데뷔후 2001년 쥬얼리로 데뷔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키: 162cm
체충: 43kg

이지현 미용실
최근 이지현은 싱글맘으로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미용사가 되어 방송을 탔는데요. 2023년 11월부터 미용사 자격증 취득하는데 몇번이나 낙방을 했었지만 끝내 합격하는 끈기를 보여주는 등 헤어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달리는 모습이 그렸져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이지현은 대형 미용실 프랜차이즈에서 헤어디자이너 교육 과정을 밝고 있는데요.

준 헤어 디자이너 자격으로 9월부터 11월까지 커트 무료, 염색은 약재비만 받고 헤어 시술을 해드린다며 알린 바 있어요. 대중들에게 알려지고 엄청난 문의가 쏟아져 난리였다죠. 하지만 최근 졸업이 얼마 남지 않아 예약을 받지 못한다고 알렸어요. 현재 헤어 디자이너로 있는 미용실은 서울 중구 퇴계로190 8층에 위치하고 있다고 해요.

지금은 준헤어 디자이너지만 경력 쌓고 직접 미용실 차리면 대박날 것 같네요. 가수 하다 미용사가 된 최초 연예인이라고 하는데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텐데 도전이 대단하네요.

두 번의 결혼, 두 번의 이혼
2013년 7살 많은 회사원과 불타는 사랑을 하며 초고속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 1명, 딸 1명을 낳고 결혼 생활을 했는데요. 하지만 남편이 너무 바빠 잠만 자고 가거나, 잦은 야근, 술자리 등으로 가정에 소홀해졌고, 결국 자주 부딪히게 되면서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한 지 3년 만에 이혼을 했고, 아이들을 사랑한 이지현은 양육권을 얻는 대신 모든 재산분할, 위자료 포기했다고 전했어요.

이혼 후 2017년 의사와 재혼을 했는데요. 하지만 2020년 또 한 번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어요. 재혼 남편은 아이가 2명이나 있는데 이뻐해 주고 품어준다는 청혼에 감동을 받아 재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해요. 하지만 시댁에서는 이지현의 자식은 못 받아들인다며 이지현 몰래 친정엄마에게 아이들을 맡아달라고 말했다고. 아이들을 위해서 재혼 남편과 헤어지고 지금은 홀로 아이들을 키우고 있다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