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나이 황동주 결혼 세컨 하우스 유미 가맥
데뷔 33년 차 이영자 연애프로그램 이후 또 한 번 이영자 신드롬 일으켜 화제입니다. 프로필 연애, 결혼, 세컨 하우스, 유미 가맥 모아보았습니다.
이영자 프로필
본명: 이유미
출생: 1967년, 현재 나이 57세
고향: 충청남도 태안군
최근에는 방송에서 자신의 본명 유미로 나오면서 이영자 본명이 유미라고 많이 알려졌죠. 데뷔초부터 본명을 놔두고 영자 이름을 쓰게 된 건 외모와 방송이미지 매치가 안돼서 이영자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 전 직업
방송계 데뷔 전 1980년대 말부터 밤무대 MC로 활동했었던 이영자. 워낙 입담이 조하서 유명했다고 해요. 과거에는 개그맨이나 방송인이 밤무대 진행자 보는 건 흔한 일이었죠. 1990년 개그계 대부로 불리는 전유성은 새로움을 줄 수 있는 인물을 탐색 중이었는데, 그때 밤무대와 소극장에서 활약하던 이영자를 보고, 지상파 출연해 보길 권유해 본격적인 방송인으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연예계 대표 골드미스인 이영자. 아직 결혼하지 않고 싱글라이프를 즐기며 살고 있는데요. 최근 리얼 연애 매칭 프로그램에서 배우 황동주와 묘한 기류를 풍기며 결혼할 것 같은 분위기가 났었죠. 시청자들도 진짜 결혼하면 좋겠다며 흥미진진하게 이영자 황동주 응원했었어요. 배우 황동주는 이영자보다 7살 연하남으로 오래된 만남 추구 출연 이전 다른 방송에서도 오래전부터 이영자의 팬이라고 고백했었죠.
이영자만 보면 수줍어하며 웃음만개 하던 황동주 모습을 보고 진짜 좋아하는 것 같다는 반응도 많았었죠. 대중들은 방송 이후도 진짜 실제 결혼까지 이어지길 바랐지만 기대와 달리 깜깜무소식.. 황동주는 연인사이보다는 찐 팬으로 좋아했던 것 아닌가 하는 의견으로 좁혀졌습니다.
세컨 하우스 공개
방송을 통해 이영자 세컨 하우스 전원주택을 공개했는데요. 서울에서 살고 있는데 이번에 세컨드집이 생겨 일주일에 3일은 서울에서 보내고, 4일은 세컨 하우스에서 텃밭을 가꾸고 전원생활을 하고 있다고 해요. 마치 유럽에 온듯한 따뜻한 집풍경에 어디 위치인지 궁금증 어마어마했었죠. 용인시 처인구에 위친한 유미세컨하우스는 자신이 살기 편하게 설계 부탁해 지었다고 하네요.
유미 가맥
유미슈처가맥집 오픈해 맥주와 안주를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큰손답게 식재료도 어마무시하게 준비한 모습. 메뉴는 대파 떡볶이, 파김치 등 시원한 대파를 이용한 레시피를 공개해 유명을 예감했어요.